26일 오후 5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스트리밍 실황중계
남진은 26일 오후 5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2 남진 콘서트'를 연다. 이날 콘서트에는 선배가수 남진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가수 진성이 특별 출연한다. /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요계 유쾌남' 남진이 데뷔 57주년을 맞아 오랜만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남진은 26일 오후 5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2 남진 콘서트'를 연다. 이날 콘서트에는 선배가수 남진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가수 진성이 특별 출연한다.
가요계의 영원한 젊은오빠로 불리는 남진은 젊은 시절, 그때 그 모습 그대로 팬들을 찾아온다. '님과 함께', '나야 나', '그대여 변치마오', '둥지', '미워도 다시한번' 등 다수의 히트곡들로 꾸며진다.
재치있는 입담과 화려한 무대는 이미 정평이 나 있다. 남진과 함께하는 즐겁고 특별한 시간, 오직 남진 만의 다양한 음악적 향연과 매력 넘치는 공연 구성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이날 콘서트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업 라이브커넥트에서 스트리밍 플랫폼 라커스(LAKUS)를 통해 동시 생중계한다.
공연기획사 우리엔터테인먼트 김양재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보여주지 못했던 열정을 이번 공연에서 모두 녹일 예정"이라며 "다양한 음악적 향연과 매력 넘치는 구성으로 즐거움이 배가 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