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하루 앞둔 16일, 유튜브 채널에 응원 영상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아미들에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빅히트뮤직 제공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아미들에게!'라는 제목의 수능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방탄소년단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 시즌이 돌아왔다. 준비하시느라 많은 고충이 있었을 텐데 다들 100% 실력 발휘를 하는 수능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준비한 만큼만 마음 편하게 보고 오셨으면 좋겠다. 이때까지 많이 노력하셨으니까 충분히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힘을 불어넣었다.
또 방탄소년단은 따뜻한 옷차림과 컨디션 유지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으면서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모든 분들께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응원한다. 모든 수험생들 파이팅!"이라고 힘차게 응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제65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베스트 비디오', '올해의 앨범' 등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본상인 제너럴 필즈에 속하는 '올해의 앨범'엔 브릿팝 밴드 '콜드플레이'의 정규 9집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에 실린 '마이 유니버스'의 피처링 자격으로 후보가 됐다.
특히 방탄소년단 래퍼 라인인 RM·슈가·제이홉은 송라이터 자격으로 해당 부문에 팀 이름과 함께 따로 본명이 병기됐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