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매드 지니어스' 단독 MC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Mnet 신규 예능 프로그램 '매드 지니어스' 제작진은 27일 "(여자)아이들 우기가 단독 MC로 발탁됐다"고 밝히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우기를 시작으로 김스테파니헤리, 레타, 엠마, 용용, 진절미, 진진까지 6인의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드 지니어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MZ(Mad Zenius) 아이콘이 되기 위한 인플루언서들의 숏폼 서바이벌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현재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이 숏폼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오직 '좋아요'만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우기는 "TV 예능 단독 MC는 처음이라 많이 설렌다. 밝은 성격 덕분에 출연진들과도 잘 지낼 수 있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매 앨범 독보적인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이는 (여자)아이들 멤버인 우기는 귀여운 외모와 달리 독보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특유의 솔직함으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그가 '매드 지니어스' MC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을 모은다.
'매드 지니어스'는 오는 11월 10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