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고현정, '마스크걸' 스태프 전원에게 패딩·에코백 깜짝 선물
'마스크걸' 관계자 "고현정의 응원 덕분에 모두가 힘내"

배우 고현정이 넷플릭스 '마스크걸' 스태프 전원에게 모자부터 패딩까지 깜짝 선물을 전달해 훈훈함을 안겼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배우 고현정이 넷플릭스 '마스크걸' 스태프 전원에게 모자부터 패딩까지 깜짝 선물을 전달해 훈훈함을 안겼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고현정이 '마스크걸' 스태프 전원에게 통 큰 선물을 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25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고현정이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극본·연출 김용훈) 촬영장에 깜짝 선물을 전달해 따뜻함을 더했다.

고현정은 현장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디자인 아이디어를 낸 모자와 에코백, 따뜻한 겨울을 보내라는 의미가 담긴 패딩을 준비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세심한 배려와 센스가 돋보인 선물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더 화기애애해졌다는 후문이다.

이에 '마스크걸' 관계자는 "고현정은 평소에도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며 즐겁고 따뜻한 현장을 만들어준다. 고현정의 응원 덕분에 모두가 힘을 내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고현정은 목표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달려가는 김모미 역을 맡았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