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스걸파' 클루씨 채린, 항암 치료 시작 고백 "하나도 안 무서워"

  • 연예 | 2022-09-20 15:03

공연 및 단체 일정 등 활동 중단

클루씨 멤버 이채린이 활동을 중단했던 가운데, 항암 치료 소식을 전했다. /이채린 SNS
클루씨 멤버 이채린이 활동을 중단했던 가운데, 항암 치료 소식을 전했다. /이채린 SNS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스걸파' 클루씨 리더 이채린이 항암 치료 소식을 전했다.

이채린은 19일 자신의 SNS에 "항암치료 스타트. 난 하나도 안 무섭지. 덤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치료를 받기 위해 암병동을 찾은 이채린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채린은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응급실을 찾았다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몸두가 몸살이라고 생각했지만 새벽에 숨을 못 쉬고 목부터 가슴까지 혹이 나고 아팠다. 임파선이 심학게 붓고 열이 계속 나 해열제를 맞은 뒤 이것저것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채린은 당분간 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다. 클루씨 공식 계정 또한 지난 12일 "팀의 리더인 채린이가 건강상의 문제로 당분간 공연, 섭외 문의 등 단체 일정 활동에 참여가 어려울 것 같다"고 공지한 바 있다.

Mnet '스트랫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클루씨의 리더로 이름을 알리며 활약했던 이채린의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이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