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트레저가 오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하고 11월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의 컴백 일정과 정보가 담긴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트레저는 10월 4일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TWO(더 세컨드 스텝 : 챕터 투)'를 발표한 뒤 11월 12일과 13일 서울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그동안 신곡을 내놓을 때마다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눈부신 성장을 거듭해온 트레저인 만큼 새 앨범으로 또 어떤 성과를 거둘지 관심이 모인다. 관계자는 "트레저는 타이틀곡을 일찌감치 낙점한 상태에서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수록곡들까지 큰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중앙에 그려진 보석 형태에서부터 사방으로 퍼져 나가는 빛과 형형색색의 배경으로 트레저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예감하게 만들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신곡 무대는 물론 이전보다 더욱 풍성해진 공연 세트리스트가 자연스럽게 준비됐다"며 "팬들과 더 많이 교감하고 싶다는 트레저 멤버들의 의지가 컸다. 첫 콘서트 당시 팬들의 뜨거운 응원 덕분"이라고 전했다.

지난 2020년 8월 7일 데뷔한 트레저는 YG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인 신인이자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대형 그룹으로 주목받았다. 그리고 실제 이들은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프로듀싱 능력, 친근한 대중성을 고루 증명하며 그해 주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었다.
앨범 판매량도 괄목할 만 했다. 지난 2월 발매된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판매량은 80만 장을 넘어섰으며 앞선 3장의 싱글앨범과 정규 1집까지 더한 누적 판매량은 200만 장 이상. 트레저는 두 번째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TWO'로 데뷔 첫 밀리언셀러를 노린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