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SNS 통해 많이 회복한 근황 전해…누리꾼 "너무 반갑다"
김종국이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친의 근황을 공개해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김종국 SNS 캡처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가수 김종국이 건강 문제로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를 하차했던 모친의 반가운 근황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30일 자신의 SNS에 "오 조혜선 여사님 나이스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셀카를 찍으면서 머리를 빼꼼 내민 김종국과 김종국의 모친 혜선 씨가 골프연습장에서 스윙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혜선 씨는 지난 4월 건강 상 이유로 출연 중이던 SBS '미우새'를 하차하면서 팬들의 걱정을 산 바 있다. '미우새' MC 신동엽은 김종국 모친의 하차 한 달 여만인 5월22일 방송을 통해 "(김종국)어머니께서 수술하시고 회복할 때까지 김종국이 보살펴 드렸다"며 "얼마 전에 연락을 드렸는데 어머님 컨디션이 많이 좋아지셨다고 한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이에 김종국이 SNS를 통해 건강을 많이 회복하고 있는 어머니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그간 걱정했던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누리꾼들은 "건강해 보여 너무 다행이다" "앞으로 종종 근황 올려달라" "너무 반갑다"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종국은 SBS '런닝맨' '미우새',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등에 출연하고 있다. 김종국 어머니 혜선 씨는 '미우새'에서 지난 4월부터 임시 하차했으며, 해당 자리는 래퍼 딘딘의 모친인 김판례 씨가 채우고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