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헌트' 감독 이정재, 보름여 만에 JTBC '뉴스룸' 출연 재성사
'헌트' 300만 돌파…26일 '뉴스룸' 초대석 출연 확정

이정재가 지난달 27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헌트'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률 기자
이정재가 지난달 27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헌트'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률 기자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겸 감독으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정재가 '뉴스룸'에 등장한다.

25일 JTBC에 따르면 이정재는 오는 26일 오후 7시5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JTBC '뉴스룸' 속 코너 초대석에 출연한다.

이정재는 당초 자신이 감독을 맡은 영화 '헌트'의 개봉 전 날인 지난 9일 '뉴스룸'에 출연하려 한 바 있다. 다만 이날 집중호우로 인한 전국적인 큰 피해가 이어지면서 집중호우 관련 상황을 우선 보도하기 위한 '뉴스룸'의 결정으로 이정재의 출연이 취소됐다.

이후 '헌트'가 개봉 3주 차에 접어든 상황에서 이정재의 출연이 재성사됐다. 공교롭게도 '헌트'는 개봉 첫 날부터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더니 누적 관객 수 3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국내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어 대중들의 관심을 더욱 끌 전망이다.

이정재는 '뉴스룸'에서 '헌트'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한 소감을 비롯해, 작품을 연출하고 주인공을 연기하며 고민한 지점과 제작 비하인드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분)와 김정도(정우성 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를 그린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