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연세대서 팬미팅…토크 및 노래 공연도
이제훈이 오는 9월18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컴퍼니온 제공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이제훈이 3년 만에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8일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은 내달 18일 오후 총 2회에 걸쳐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2 이제훈 팬미팅 [Greetings to you]'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제훈 팬미팅은 지난 3일 컴퍼니온의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를 공개한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오랜만에 팬들 앞에 나설 이제훈이 손편지를 쓰고 있는 모습으로 웃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제훈은 이번 팬미팅에서 풍성한 토크와 특별한 이벤트는 물론 마음을 담은 노래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이제훈은 "팬데믹으로 오랫동안 가까이에서 만날 수 없었던 팬분들을 직접 뵙고 인사 나누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늘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보답할 기회를 맞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제훈 팬미팅 티켓은 공식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판매된다. 오는 16일부터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하고, 19일부터 일반 예매를 오픈하는 형태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