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인스타그램에 팬들과 찍은 사진 공개
배우 김정난이 태국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김정난 인스타그램 캡처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김정난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태국 팬 미팅을 마친 근황을 공개했다.
김정난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의 소중하고 예쁜 팬들~ 만나서 넘 즐겁고 행복했어~ 고맙고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난은 태국을 방문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김정난과 팬들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다.
김정난은 3일 인스타그램에 태국 팬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김정난 인스타그램 캡처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한 김정난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2019~2020년 방송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북한 대좌의 부인이자 '북벤져스'의 리더로 불리는 마영애 동지 역할로 분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현진 손예진 커플이 주인공인 '사랑의 불시착'은 최근 두 사람의 결혼으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태국에서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콘텐츠 순위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정난은 올해 하반기 방송되는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