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두 달간 휴식, 제작진 "알차게 재정비해 올 것"
tvN 간판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휴식기를 갖는다. /tvN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유퀴즈'가 여름방학을 선언, 잠시 방송 휴식기를 갖는다.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제작진은 12일 "'유퀴즈'가 20일 방송 이후 여름 방학을 보낸다"고 밝혔다.
이어 "그간 '유퀴즈'는 2018년 첫 방송 이후 모두 두 번의 재정비 시간을 가진 바 있다. 이번에는 팬데믹이라는 이례적인 상황 속에서 자기님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2020년 3월부터 쉼 없이 방송을 이어왔다"고 말했다.
이번 여름방학은 약 2년 반 만에 갖는 휴식기다. 이에 제작진은 "모처럼 주어진 방학 기간 알차게 재정비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방송은 10월 5일부터 재개된다. tvN은 "다시 돌아올 '유퀴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다"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다음은 tvN 공식입장 전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오는 7월 20일(수) 방송 이후 여름 방학을 보내고 10월 5일(수)에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그간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018년 첫 방송 이후 모두 두 번의 재정비 시간을 가진 바 있습니다.
이번에는 팬데믹이라는 이례적인 상황 속에서 자기님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2020년 3월부터 쉼 없이 방송을 이어왔습니다.
모처럼 주어진 방학 기간 동안 알차게 재정비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0월 5일에 다시 돌아올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