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K팝 스타 누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글로벌 팬앤스타상' 투표를 시작한다. 이를 통해 해외 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를 선정한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조직위원회는 27일 정오(이하 한국 시각)부터 오는 7월 11일 정오까지 2주 동안 팬앤스타 일본, 중국, 베트남, 영문판에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글로벌 팬앤스타상' 부문에 대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팬앤스타상'은 해외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K-POP 스타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인터넷 종합 매체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전문 종합 서비스 팬앤스타 중에서도 한국판에서는 투표가 불가능하며, 오직 일본, 중국, 베트남, 영문판에서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해외 팬덤은 팬앤스타에서 활동하면서 모을 수 있는 '일반별'과 '무지개별', 동영상 광고를 시청해 참여하는 '동영상 투표' 등 세 가지 방식으로 투표가 가능하다.
후보는 팬앤스타 이용자들이 직접 추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탄소년단(BTS),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세븐틴(Seventeen), NCT, 엔하이픈(ENHYP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에스파(aespa), 트와이스(TWICE), 있지(ITZY)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POP 스타 누구나 '글로벌 팬앤스타상'의 후보가 될 수 있다.
'글로벌 팬앤스타상' 투표에서 최종 1위를 한 팀은 오는 10월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트로피를 수상하게 된다.
지난 13일부터 27일까지 4세대 아이돌의 대표를 뽑는 '포스타상' 결선 투표를 열띤 관심 속에 진행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이번 '글로벌 팬앤스타상'으로 개최 전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이다. 초대 시상식 이후 이후 3년 반 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올해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SHINING FOR ARTIST, EXCITING FOR FANS(샤이닝 포 아티스트, 익사이팅 포 팬스)'라는 슬로건이 함께해 더 많은 K-POP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빛나는 영광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온라인 투표와 함께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10월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초대 시상식부터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인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올해는 어떤 스타가 '더팩트 뮤직 어워즈' 수상의 영광을 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관련기사>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10월 8일 대면 개최 확정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스키즈·투바투 등 '포스타상' 최종 후보 공개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