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저자 사인회로 또 한 번 만남 예고
배우 안재현의 새로운 도전을 알린 포토에세이가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HB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안재현이 새로운 도전에 활기찬 포문을 열었다.
안재현의 첫 번째 포토에세이 '기억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은 지난 2일 온라인 출간 기준 7일 만에 교보문고 시/에세이 부문 66위에 안착한 데 이어 지난 8일 오프라인 출간 기준 7일 만에 예스24 명사/연예인 에세이 부문 9위에 오르며 베스트셀러로 등극됐다.
'기억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은 인생이라는 여행 속에서 삶의 의미가 점차 무뎌지고 지친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책이다.
8가지 목록으로 구성된 기억들 속 더 너그럽고 매력적인 사람이 되겠다는 안재현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소소한 일상을 기억하고자 기록한 사진은 그의 인간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공감을 이끌었다.
이처럼 안재현은 '기억할 수 있는 것들의 목록' 출간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도전에 청신호를 켰다.
안재현은 지난 11일 저자 사인회에 이어, 오는 18일 오후 3시 교보문고 합정점에서 다시 한번 저자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