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공연 앞둔 세븐틴,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 정상
4집 'Face the sun' 일본 인기 증명…25일부터 서울 공연

세븐틴이 17일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이 17일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오는 25일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 공연을 앞두고 있는 그룹 세븐틴이 일본 오리콘 차트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17일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세븐틴의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은 음반과 음원 점수를 합산하는 주간 합산 앨범 랭킹(6월 20일 자)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당 차트에서 세븐틴은 38만8000포인트 이상을 기록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 오리콘 주간 합산 앨범 랭킹에서 통산 6번 째 1위를 기록, '합산 앨범 통산 1위 획득 작품 수'에서 역대 공동 1위에 올랐다.

세븐틴은 지난 15일 자 빌보드 재팬 '아티스트 100', 종합 앨범 차트인 '핫 앨범', 주간 앨범 차트인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하며 일본 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4집 앨범 'Face the Sun'으로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206만7769장을 기록해 '더블 밀리언셀러'(판매량 200만 장 이상)에 이름을 올리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5~26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세 번째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을 예고하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