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첫 방송에 이어 13일 OST 2곡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SBS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웨딩' 첫 방송에 이어 첫 번째 OST가 공개됐다.
13일 정오 '오! 마이 웨딩'의 첫 번째 OST 앨범이 공개됐다. 첫 앨범에는 아리밴드의 아리가 가창한 '마음에 담아', 마초리따가 가창한 '사빠딸(사랑에 빠진 딸기)' 두 곡이 담겼다. 각각 '오! 마이 웨딩'의 테마곡과 특별한 축가 음원이다.
12일 첫 방송한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웨딩'은 다양한 이유로 결혼식을 포기하거나 혹은 미룰 수밖에 없는 커플들을 위해 4명의 출연진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페셜한 웨딩을 선물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유세윤, 유진, 봉태규, 유병재가 웨딩플래너로 활약한다.
만능 재주꾼 개그맨 유세윤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결혼식의 사회를 맡고, 배우 유진은 섬세한 손길로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하며 배우 봉태규는 결혼식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는 일명 '봉토그래퍼'로 활약하고, 방송인 유병재는 아이디어 넘치는 작가로 변신해 결혼식 곳곳에 그만의 기발함을 담아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어낸다.
첫 방송에서는 결혼식에 어울리는 다양한 테마곡들과 신랑, 신부를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인 스페셜한 축가가 더 해져 프로그램에 감동과 재미를 선사해 안방 시청자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오! 마이 웨딩'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OST는 '마음에 담아'와 '사빠딸(사랑에 빠진 딸기)'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정오 공개된다. 각종 음원사이트와 다날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