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현빈·손예진, 오늘(31일) 결혼…톱스타 부부 탄생
가족 및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 진행

현빈과 손예진 커플이 31일 오전 11시 결혼식을 올린다. /더팩트 DB
현빈과 손예진 커플이 31일 오전 11시 결혼식을 올린다. /더팩트 DB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스타 커플 현빈 손예진이 부부가 된다.

현빈과 손예진은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서울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2020년 3월 연애를 시작한 지 2년 만이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애스톤하우스의 수용 인원은 300여 명이지만 200명 이내의 규모로 식이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영화 '협상'에서 처음 호흡을 맞췄고 이듬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출연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미국 동반 여행 등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부인하다가 2021년 1월 연인 사이임을 공식화했다.

이어 지난달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손예진은 자신의 SNS에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 그는 함께있는 것 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라며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현빈은 올해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과 '교섭'의 개봉을 앞뒀다. 손예진이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은 이날 종영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