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싱어게인2' 전국투어 콘서트, 4월 9일 대장정 시작

  • 연예 | 2022-03-02 09:43

부산 시작으로 서울→대구 순으로 개최

JTBC 오디션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 선정된 톱10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디온커뮤니케이션 제공
JTBC 오디션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 선정된 톱10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디온커뮤니케이션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싱어게인2 톱10 전국투어 콘서트'가 4월 9일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10여 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공연기획사 디온커뮤니케이션는 2일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에서 치열한 경쟁 끝에 최종 선정된 톱10이 무명가수 타이틀을 벗고 대망의 콘서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먼저 1위의 영예를 안은 김기태는 묵직하고 진하면서도 애절함을 지닌 이 시대 최고의 감성 허스키 보이스의 소유자다. 2위 김소연은 무대를 거듭할수록 마음을 어루만지는 소울 보컬, 3위 윤성은 하늘을 찌를듯한 정통 하드록 보컬이다.

박현규는 마음을 밀고 당기는 초절정 발라드 감성을 보여줬으며, 이주혁은 가수이자 뮤지션으로 연출하는 고품격 무대를 선보였다. 신유미는 파란 마녀라는 애칭이 말해주듯 도전적이고 파격적인 무대로 강한 기대감을 준다.

또한 몽환적인 재즈보컬리스트 나겸, 감성과 신바람을 겸비한 전천후 그룹 울랄라세션, 순수 미의 서기, 중성적 음색과 폭발적 고음 배인혁도 함께한다.

'싱어게인2 톱10 전국투어 콘서트'는 4월 9일 부산사직실내체육관, 4월 16~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4월 23일 대구에 이어 청주, 창원, 울산, 천안, 강릉, 인천, 수원, 광주, 일산 등에서 매주 토요일 투어가 펼쳐진다. 추가 투어 지역이나 확정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디온커뮤니케이션는 "음악 오디션계의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킨 주역들이 팬들을 위해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 중"이라며 "오직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싱어게인 톱10의 재기발랄 라이브 무대와 방송에서 보지 못한 절절한 사연과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