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장 역 캐스팅..신스틸러로 활약 예고
심재현이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서 백사장 역을 맡았다. /아츠로이엔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심재현이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서 열연을 펼친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는 18일 "배우 심재현이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서 백사장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심재현은 주인공 남금필(박해준 분)과 그의 절친 엄인찬(이승준 분)이 자주 들리는 단골 술집 '백사장의 주방'의 주인이자 두툼한 외모에 과묵하다고 말할 수도 없을 만큼 말이 아예 없는 백사장 역을 맡았다.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44춘기 자발적 백수가 웹툰 작가의 꿈을 안고 자신만의 속도로 '갓생'에 도전하는 웃픈 이야기로 동명의 일본 만화가 원작이다.
심재현이 연기하는 백사장은 외모와 달리 섬세하고 완벽에 가까운 음식 솜씨 그리고 결벽증에 가까운 깔끔함을 갖춘 채로 음악이 없는 술집을 운영하는 범상치 않은 인물이다. 특유의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풍부한 감정 연기로 정평이 나있는 심재현이 어떻게 백사장 캐릭터를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을지 기대된다.
연극, 뮤지컬, 드라마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심재현은 '빅이슈', '배가본드', '동백꽃 필 무렵' 등의 드라마 작품에서 인상 깊은 모습으로 대세 '신스틸러'로 자리 잡았다. 심재현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18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