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송강의 사내 연애 몰입도 높인다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OST 라인업이 공개된 가운데, 슈퍼주니어 규현과 샤이니 온유, 가수 치즈 펀치 등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모스트콘텐츠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기상청 사람들' 박민영과 송강의 로맨스를 더욱 빛내줄 화려한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15일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극본 선영 연출 차영훈, 이하 '기상청 사람들' OST 가창자 라인업 소개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인업에는 가수 치즈 김나영 로시 존박 펀치 린,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온유, 래퍼 기리보이가 이름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유니크한 음색과 섬세한 가창력, 감각적인 래핑 등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기상청 사람들'의 OST는 오는 20일 치즈가 가창한 '기상청 사람들' OST Part.1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작품은 열대야보다 뜨겁고 국지성 호우보다 종잡을 수 없는 기상청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담은 직장 로맨스로, 일상과 밀접하게 맞닿아 있는 날씨를 알려주는 곳이지만 정작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알 수 없었던 미지의 공간인 기상청을 배경으로 한다.
지난 12일 첫 방송한 '기상청 사람들'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