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조 그룹 크래비티 7명 무더기 확진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 DB
[더팩트|윤정원 기자] 밴드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정용화는 얀센 백신 접종 후 부스터 샷까지 접종 완료했으나 돌파 감염됐다.
FNC엔터테인먼트는 12일 "정용화가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정용화는 현재 가벼운 목감기 증상만 있으며, 완치 판정을 받을 때까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필요 조치를 받으며 충분한 휴식과 함께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달 컴백을 앞둔 9인조 그룹 크래비티(CRAVITY) 멤버 9명 가운데 세림, 앨런, 정모, 민희, 형준, 태영, 성민 등 7명 또한 무더기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같은 날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11일 태영이 발열 증세를 보여 멤버 모두 자가 진단 키트와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한 결과, 7명이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크래비티 멤버 전원은 현재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라며 "양성 판정을 받은 멤버들은 재택 치료를 위한 격리 및 휴식 중이며 음성 판정을 받은 우빈·원진은 자가 격리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크래비티는 오는 22일로 예정돼 있던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 발매를 연기하게 됐다.
garden@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