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발매 '도약' 발판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12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Marvelous(마블러스)'를 발매한다. 지난해 'KILLA(킬라)'와 'Splash(스플래시)'로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각양각색의 매력을 전한 미래소년은 'Marvelous'로 또 한 번 도약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Marvelous'는 다양한 신스와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조합으로 탄생한 댄스 팝이다. 지구에서 보는 시점과는 또 다른 화성에서 바라보는 시점을 가사로 표현했다. 미래소년의 새롭고 신비로운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외에도 놀이공원을 탐험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에너지 넘치는 곡 'Future Land(퓨처 랜드)', 미래소년의 저돌적이면서도 귀여운 고백과 함께 멤버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JUICE(쥬스)', 미래소년 7명의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한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 디어 마이 프렌드)' 등 다채로운 곡이 수록됐다.
미래소년은 지난해 3월 미니 앨범 'KILLA'로 데뷔했다. 데뷔곡 'KILLA'에 이어 후속곡 'We Are Future(위 아 퓨처)'를 통해 미래소년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사랑 받았다. 'KILLA'는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에 선정됐다.
지난 9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Splash' 타이틀곡 'Splash'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차트에서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닷새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미래소년이 새 앨범으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12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공개하고 오후 7시 쇼케이스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