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정오 발매…음원 차트도 접수 예정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매회 레전드 무대를 쏟아내고 있는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 5회 무대가 음원으로도 만날 수 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5회를 빛냈던 경연곡들이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음원으로 공개됐다.
'싱어게인2'는 무대를 꿈꾸는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회 실력파 참가자들의 상상 그 이상의 무대로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이날 발매될 '싱어게인2 EP5' 앨범에는 2라운드 팀 대항전 경연곡 5곡이 수록됐으며, 39호&64호 '엄마가 딸에게' 22호&55호 '크게 라디오를 켜고', 27호&35호&66호 '거짓말이야', 19호&45호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 24호&25호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까지 순한맛과 매운맛을 오가는 다채로운 곡들이 담겼다.
방송 당시 39호&64호는 엄마와 딸의 따뜻함과 애잔함을 표현하며 최연소 참가자 64호와 최연장자 참가자 39호의 나이를 뛰어넘는 컬래버레이션이 깊은 울림을 안겼다.
22호&55호는 대한민국 헤비메탈의 기념비적인 곡인 시나위의 '크게 라디오를 켜고'를 자신들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재해석했다. 자타공인 ‘싱어게인2’ 대표 퍼포머로 주목받은 22호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55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전율을 일으켰다.
김추자의 히트곡 '거짓말이야'를 록 포크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27호&35호&66호는 경쾌한 리듬과 흥이 넘치는 짜릿함을 선사했다. 혼성 트리오의 화려한 기타 퍼포먼스가 분위기를 절정에 이르게 하며 흡입력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19호&45호는 뉴웨이브 댄스로 큰 인기를 모았던 전영록의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봐'를 선곡,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남녀 혼성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19호와 45호의 아이돌 출신다운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24호&25호는 밀리언 셀러를 기록한 레전드 가수 신승훈의 7집 앨범 타이틀곡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을 남녀 듀엣곡으로 선보여 원곡과는 또 다른 색다른 분위기와 매력으로 감동을 더했다. 대체 불가한 가창력과 감성을 소유한 두 슈가맨이 웅장한 편곡으로 황홀한 하모니를 선물했다.
이번 앨범에는 5회 무대와 더불어 방송 직후부터 이어진 열띤 관심과 음원 발매 요청 쇄도로 33호의 본선 1라운드 경연곡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음원이 함께 수록됐다. 33호는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솔풀한 감성으로 올어게인을 달성, 매 라운드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싱어게인2 EP5' 앨범은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