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블리처스, 강렬·감성 다 담은 'BOBBIN'…하이라이트 공개
그룹 블리처스가 새 싱글 'BOBBIN'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우조엔터 제공
그룹 블리처스가 새 싱글 'BOBBIN'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우조엔터 제공

1월 3일 싱글 'BOBBIN'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다채로운 장르의 첫 싱글로 완벽한 성장을 보여준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첫 싱글 'BOBBIN(바빈)'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BOBBIN'의 타이틀곡 '끄덕끄덕끄덕(BOBBIN)'과 곡명이 처음으로 공개된 수록곡 '가라사대(Simon Says)', 'Forever In My Heart(포에버 인 마이 하트)' 음원 일부가 담겼다.

'끄덕끄덕끄덕'은 무비판적인 수용과 긍정을 멈추고 자신만의 목소리를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품고 있는 곡이다. 강렬한 록 사운드와 트렌디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특히 후렴에서 반복되는 '끄덕 끄덕 끄덕' 부분이 중독성을 예고했다.

신나는 느낌의 인트로 곡인 '가라사대'는 '최면에 걸린 듯 똑같이 움직이는 것을 멈추자'라는 내용의 가사로 블리처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소년들의 외침'을 담았다.

'Forever In My Heart'는 '끄덕끄덕끄덕'과 '가라사대'와 달리 부드러운 느낌이 돋보이는 곡이다. 블리처스는 'Forever In My Heart'로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다림과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시간을 향한 설렘을 노래했다.

'BOBBIN'을 통해 강렬한 무드의 음악과 감성적인 팬송을 모두 선보이는 블리처스는 더욱 탄탄해진 장르 소화력을 과시, 눈부신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전망이다. 오는 1월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