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내과 박원장' 이서진 패밀리 단체 포스터, 화끈한 웃음 예고

  • 연예 | 2021-12-29 12:07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되며 1월 화끈한 웃음을 예고했다. /티빙 제공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되며 1월 화끈한 웃음을 예고했다. /티빙 제공

티빙 오리지널, 1월 14일 단독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내과 박원장'의 단체 포스터가 2022년 화끈한 웃음을 예고했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극본·연출 서준범) 제작진은 29일 박원장(이서진 분) 패밀리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 속 박원장 패밀리의 시원한 웃음이 훈훈한 기운을 전파한다. 보조개 미소 만개한 박원장의 곁엔 존재만으로 든든한 아내 사모림(라미란 분)과 대학병원 경력직 베테랑 간호사 차미영(차청화 분)이 자리하고 있다.

그 곁에 선 '오지라퍼' 원장 3인방의 개성 넘치는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아한 외모에 거친 내면을 숨긴 항문외과 원장 선우수지(신은정 분), 소탈한 웃음의 산부인과 원장 지민지(김광규 분), 세상 유쾌한 얼굴로 파이팅을 외치는 비뇨기과 원장 최형석(정형석 분)까지, 파리 날리는 박원장 내과를 웃음으로 채울 이들의 활약이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여기에 박원장 내과에 위장 취업한 신입 간호사 차지훈(서범준 분), 박원장 부부의 귀여운 두 아들 박민구(주우연 분)와 박동구(김강훈 분)의 밝은 에너지가 결이 다른 코믹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내과 박원장'은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파격 변신을 예고한 이서진, 코믹 연기의 대가 라미란, 능청 연기의 달인 차청화의 시너지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다. 여기에 신은정 김광규 정형석 서범준 주우연 김강훈이 터뜨릴 웃음 포텐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연출과 극본을 맡은 서준범 감독에게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서준범 감독은 "'내과 박원장' 배우들의 연기를 보고 있으면, 한 편의 무협지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며 출연진들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어 "천의 얼굴 차청화 배우가 애드리브를 하고 나면 '이야. 이걸 마지막 컷으로 써야겠다' 싶다가도, 라미란 배우가 유유히 리액션을 하면 '와, 명불허전. 이걸 써야겠다' 하다가 이서진 배우가 튀어나와서 재미있는 장면을 만들어내곤 했다"라며 행복한 고민에 빠졌음을 밝혔다.

끝으로 서준범 감독은 "카메라 안팎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신 김광규 배우, 완전한 연기 변신을 하신 신은정 배우,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재밌는 연기를 보여주신 정형석 배우 등 모두가 너무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계속 찍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며 "촬영 내내 배우분들 사이에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졌고, 그런 부분이 화면에 잘 담긴 것 같다. '내과 박원장' 배우분들의 호연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14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