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소영이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세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섰다. /더하기미디어 제공
팝발라드 '다시 한번 내 손을 잡아요' 2일 발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뮤지컬 배우 소영이 드라마 OST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인다.
소영이 부른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극본 황순영, 연출 박기현) OST '다시 한번 내 손을 잡아요'가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OST는 잔잔한 도입부부터 폭발적인 감정의 후반부에 이르기까지 어느 하나 지루할 틈이 없는 팝발라드 곡으로 드라마 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소영은 후렴구에서 뮤지컬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자랑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한다.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기억전달자' '작업의 정석' 등의 작품으로 탁월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소영은 드라마 '기막힌 유산' '누가 뭐래도'를 통해 남다른 발라드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어 새 OST를 통해서도 흠결 없는 가창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 오며 팬들과 교감해 온 소영이 일일 드라마 세 번째 OST 가창곡으로 참여해 사랑의 깊은 감성을 표현한 가창력을 선보였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빨강 구두'는 스스로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하고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 민희경(최명길 분)과 그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 김진아(소이현 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