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하석진, 맥주 광고 수익 전액 쾌척…위기가정 아이들 지원

  • 연예 | 2021-11-12 13:46
배우 하석진이 맥주 유튜브 협찬 광고 수익 전액을 기부했다. /하석진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하석진이 맥주 유튜브 협찬 광고 수익 전액을 기부했다. /하석진 유튜브 영상 캡처

꾸준한 맥주 사랑→선행으로 표현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하석진이 유튜브 광고 수익을 전액 기부해 화제다.

하석진은 최근 맥주 협찬 광고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하석진의 후원금은 국내 위기 가정 아이들의 장학금, 의료비, 주거비 지원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그는 2016년 방영된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부터 맥주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보여왔다. 특히 맥주 공장 견학, 맥주 블라인드 테스트 등의 유튜브 영상 콘텐츠로 맥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지난 10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석진 'HA SEOK JIN'에 '혼술 토크' 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하석진의 이번 맥주 협찬 광고 수익 기부가 더욱 진정성 있게 다가온다는 반응이다.

한편 하석진은 새 드라마 '백수세끼'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는 극 중 국문학과 후, 5년간의 공시생 기간을 거쳐 2년째 취업 준비 중인 비자발적 백수 김재호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