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야생돌', 신곡 공개…꿈 향한 패기 담았다

  • 연예 | 2021-10-28 11:30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 28일 두 번째 타이틀곡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를 발매한다. /MBC 제공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 28일 두 번째 타이틀곡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를 발매한다. /MBC 제공

28일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야생돌'이 지원자들의 꿈을 향한 용기와 패기를 담은 노래를 공개한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이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타이틀곡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를 발매한다.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는 두렵지만 몸을 사리지 않고 꿈을 향해 첫발을 내딛는 '야생돌'의 패기 넘치는 모습을 스카이다이빙에 빗댄 곡이다. 파트별 EDM과 밴드 사운드의 변주가 특징이며 후렴에서는 하우스 기반의 리듬에 밴드 연주가 더해져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야생돌' 지원자 김기중, 박건욱, 박주언, 정현우는 직접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 랩 메이킹에 나서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싹쓰리의 '그 여름을 틀어줘'를 작곡한 심은지, '믿듣밴(믿고 듣는 밴드)'으로 불리는 데이식스의 영케이(Young K)와 원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심은지와 영케이, 원필이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선 '낙하산은 펴지 않을게요'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춰 리스너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로 야생에서 펼쳐지는 생존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데뷔조로 뽑힌 16인 임주안, 이창선, 박건욱, 서성혁, 정현우, 김현엽, 윤준협, 김기중, 방태훈, 이재억, 김지성, 이재준, 권형석, 노윤호, 박주언, 윤재찬이 최종 데뷔 멤버 7인이 되기 위해 열띤 순위 경쟁을 벌인다.

'리얼 서바이벌'을 그린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만날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