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고현정X신현빈 '너를 닮은 사람', 관전포인트 공개 "장르 그 자체"

  • 연예 | 2021-10-13 00:00
배우 고현정 신현빈 주연의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JTBC 스튜디오 제공
배우 고현정 신현빈 주연의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JTBC 스튜디오 제공

미스터리부터 멜로, 반전까지…13일 밤 첫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너를 닮은 사람'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진은 12일,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매혹적인 캐릭터들이 엮어갈 새로운 장르, 그리고 아름다운 영상미를 예고했다.

시청자들이 열광할 모든 요소가 전부 들어 있지만 결코 어디서 본 듯한 내용이 아닌 '너를 닮은 사람'만의 신선함은 최고의 강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포부다.

◆ 고현정X신현빈, 두 여자의 인생 캐릭터 경신 예고

오랜만에 안방 1열로 복귀하는 최고의 배우 고현정, 그리고 뛰어난 작품 선택 안목으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아 가고 있는 신현빈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두 사람의 이전 작품들이 남긴 흔적을 모두 지워버릴 정희주(고현정 분)와 구해원(신현빈 분)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비밀스러우면서도 공감 가는 인물들이다. 한때 함께였지만, 둘의 짧은 만남은 커다란 파문을 몰고 온다. 평온하던 일상에 위기를 맞는 정희주, 과거의 일 때문에 망가져 버린 구해원의 대립은 한 꺼풀씩 그 내막이 밝혀질 때마다 시청자들에게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 예술처럼 마음을 울릴, 살아 숨 쉬는 캐릭터들의 열전

'너를 닮은 사람'의 주요 등장인물들은 화가, 조각가 등의 예술가들이다. 정희주는 늦은 나이에 미술을 접했지만, '행복을 그리는 화가' 겸 에세이 작가로 유명하다. 또 다른 주인공 구해원 역시 미술이라는 전공을 통해 빛나는 미래를 꿈꿨고, 과거와는 다른 삶을 사는 지금도 미술 교사라는 직업으로 살아간다. 남자 주인공 서우재도 천재 조각가로 평가받던 아버지의 뒤를 이은 조각가로서, 미술과 떼놓을 수 없는 인생이다.

등장인물들의 작품으로 등장하는 소품들은 드라마를 위해 제작된 것도 있지만, 국내 유명 현대 예술가들의 허락하에 배치된 실제 작품들 또한 곳곳에 배치됐다. 여러 작품은 드라마의 퀄리티를 한층 높여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예술적인 볼거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영상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매혹적인 미스터리와 멜로, 그리고 반전...자체 장르 '너를 닮은 사람'

'너를 닮은 사람'에는 시청자들이 열광할 모든 요소가 전부 갖춰졌다. 주연부터 조연, 아역에 이르기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카리스마로 충실히 채워진 것은 기본이다. 극 전체를 꿰뚫는 매혹적인 미스터리와 첨예한 갈등, 가슴 떨리는 멜로, 충격적인 반전, 공감 가득한 명대사들까지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흔한 복수극도, 많이 본 듯한 사랑 이야기도 아닌 '너를 닮은 사람'만의 촘촘한 서사는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당신의 삶'으로 귀결되며, 모두에게 울림을 선사하는 새로운 장르가 될 예정이다.

'너를 닮은 사람'은 1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