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상급 공연 무료 시청 가능…이용 가이드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세븐틴 등 세계적인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무대가 무료로 생중계된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 2일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이날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출연 가수들의 레드카펫과 공연 실황 등 행사 전반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U+아이돌Live 앱을 다운받아 접속만 하면 된다. 타 통신사 이용자들은 유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유플러스 아이디가 없을 때는 U+아이돌Live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한 뒤 부여받은 유플러스 아이디로 접속할 수 있다.
LG U+아이돌Live 관계자는 전날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실시간 방송 외에도 행사 당일 가수들의 모습을 직캠 영상에 따로 담아 추후 LG U+아이돌Live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국내 팬들 외에도 세계 각국의 K팝 팬들 역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식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일본 팬들은 현지 음악 채널 MUSIC ON! TV(엠온!)를 통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식을 볼 수 있고,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인 Hulu(훌루)를 통해서는 레드카펫 현장까지 감상할 수 있다.
북중미와 남미 지역에서는 '더팩트 공식 유튜브 채널'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연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올 한해 K팝을 뜨겁게 달군 인기 가수들의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행사에는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황치열, 세븐틴,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ITZY(있지), 더보이즈,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아스트로, ENHYPEN(엔하이픈), 스테이씨, 강다니엘, 크래비티, 위클리, 임영웅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전 출연진과 스태프 그리고 팬들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로 진행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