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케이가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도전한다. /더하기미디어 제공
'너의 시간에' 11일 정오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원케이(One.k)가 OST 첫 가창에 나섰다.
원케이가 부른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너의 시간에'가 11일 정오 각종 음원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음원은 지난 2017년 싱글 'Desperate for(데스퍼레이트 포)'로 데뷔한 원케이가 약 3년 만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OST다.
'너의 시간에'는 이별을 맞이해 연인이 떠난 뒤에 사랑의 진심을 알게 된 것을 후회하며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사랑의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원케이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진정성 있는 음악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둬 완성했다.
독백하듯 담담하게 시작하는 원케이의 보컬이 점차 슬픔에 이르며 감동을 전하는 정통 발라드로 시청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웅장하고 드라마틱한 오케스트라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조화를 이루어 극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OST 제작 관계자는 "지난해 공개한 '나의 하루'를 통해 따뜻한 감성보컬의 매력을 선보였던 원케이가 사랑 테마의 OST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진면목을 보여줬다"고 귀띔했다.
한편 '빨강 구두'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