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이달의 소녀, 15일 日 정식 데뷔…'HULA HOOP' 발표

  • 연예 | 2021-09-09 10:46
이달의 소녀가 오는 15일 'HULA HOOP'으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이달의 소녀가 오는 15일 'HULA HOOP'으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HULA HOOP' 포함 4곡 음원 선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고 글로벌 대세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9일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에 따르면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오는 15일 일본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이달의 소녀는 일본 데뷔 싱글의 더블 타이틀곡인 'HULA HOOP(훌라 훕)'과 'StarSeed(스타시드)~각성~'을 포함한 총 4곡을 음원으로 선공개한다.

'HULA HOOP'은 지난 8월 발매한 4번째 미니 앨범 '&(앤드)'의 타이틀곡 'PTT(Paint The Town(페인트 더 타운))'의 작곡가인 라이언 전이 작곡에 참여했고 일본 대표 음악 크리에이터인 아키라(AKIRA)가 작사를 맡았다.

더불어 'StarSeed~각성~'은 젊은 작곡가이자 편곡가로 일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쿠보 나오키, 작사에는 사일런트 사이렌(SILENT SIREN)의 스우가 작업했다. 이 외에도 프리 데뷔로 선보인 'PTT(Paint The Town)' 일본어 버전과 'HULA HOOP' 시티팝 버전도 공개된다.

이달의 소녀의 일본 데뷔 싱글은 디지털로 음원이 선공개된 후 오는 10월 20일 앨범 판매가 시작된다.

이달의 소녀는 완전체 데뷔 후 국내외 다양한 차트에서 괄목할만한 성적을 기록, 매 앨범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놀라운 성장 속도로 '글로벌 흥행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일본 정식 데뷔를 알린 이달의 소녀가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일본 열도를 사로잡을지, 어떤 기록을 세울지 기대가 모인다.

이달의 소녀는 15일 'HULA HOOP'와 'StarSeed~각성~'을 포함한 총 4곡의 음원을 선공개한다. 그에 앞서 14일 일본 정식 데뷔 기념 쇼룸 온라인 토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