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이 데뷔곡 'GOT’YA(갓챠)'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케이엠이엔티 제공
8일 'GOT’YA' 발표하고 정식 데뷔
[더팩트 | 정병근 기자] 7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컬러풀한 비주얼로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 데뷔곡 'GOT’YA(갓챠)'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바닥에 누워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상큼발랄하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단체 콘셉트 사진도 공개됐다.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아이칠린은 시크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우월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여유로운 표정에서 느껴지는 자신감은 데뷔곡 'GOT’YA'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아이칠린은 오는 8일 데뷔곡 'GOT’YA(갓챠)'를 발표한다. /케이엠이엔티 제공
앞서 아이칠린은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시크, 몽환, 신비, 쿨함, 펑키함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데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이칠린은 정식 데뷔 전부터 탄탄한 보컬 실력과 칼군무, 멤버 전원의 센터급 비주얼로 '슈퍼 루키' 탄생을 예감케 했다.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칠린의 데뷔곡 'GOT’YA'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