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D’tour가 드라마 '경찰수업' OST에 참여했다. 오는 17일 음원 공개. /플렉스엠 제공
드라마서 첫 공개 후 문의 쇄도, 일정 앞당겨 17일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버클리 음대 출신 싱어송라이터 D’tour가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OST에 참여한다.
'경찰수업' OST 제작사 플렉스엠은 13일 "KBS2 새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OST에 한승윤, 위클리 먼데이에 이어 버클리 음대 출신 싱어송라이터 D’tour가 Part.3에 참여한다. 오는 17일 음원을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D’tour는 글로벌 콘텐츠를 생산하는 레이블이자 프로덕션 하우스 8PEX COMPANY 소속 싱어송라이터로 버클리 음악 대학 출신 수재다. 다양한 음원에 작곡 작사로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의류 브랜드와 협업한 음원을 발표하기도 했다.
D’tour가 참여한 곡은 D’tour가 소속된 8PEX COMPANY가 프로듀싱에 함께 했으며 지난 방영분에서 배우 진영(강선호 역)과 정수정(오강희 역)의 설레는 순간에 등장했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며 발매 문의가 쇄도해 발매일을 예정보다 앞당겨 공개하기로 했다.
'경찰수업'은 온 힘을 다해 범인을 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스승과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차태현, 진영, 정수정이 출연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