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우태운, 아이원(IONE)이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윤보미와 뭉친다. /밀리언마켓 제공
16일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윤보미가 우태운과 아이원(IONE)의 싱글에 목소리를 얹었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발매되는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VACCINE)(Feat. 윤보미)'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태운, 아이원, 윤보미는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윤보미는 빨간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채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우태운과 아이원 역시 훈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윤보미는 '백신'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윤보미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우태운, 아이원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음악 팬들을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우태운과 아이원은 앞서 듀오 결성을 알리며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 모두 그룹 스피드 출신이자 밀리언마켓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만큼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윤보미까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탠 가운데 '백신'으로 어떤 호흡을 선사할지 기대가 쏠린다.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Feat. 윤보미)'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