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심수봉이 26년 만에 TV 단독쇼를 진행, 올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KBS, 나훈아 이어 심수봉 단독쇼 진행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심수봉이 올 추석 연휴 단독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KBS 제작진은 6일 "2021 KBS2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을 준비 중"이라며 "이를 통해 심수봉이 26년 만에 TV 단독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 공연은 다양한 변수 속에서도 수많은 기적을 일으킨 국민들에게 더 행복한 대한민국과 더 큰 희망을 전하는 취지로 편성됐다. 위기의 순간마다 다시 일어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한가위 희망 선물 같은 공연이 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심수봉이 고난 속에서도 코로나와 맞서 싸우고 있는 국민들에게 '잘해 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수 있다'는 응원과 희망의 선물을 건넨다"며 "다가오는 국민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심수봉이 특별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무엇보다 심수봉의 메가 히트곡으로 선보일 특별한 대형쇼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심수봉은 '백만 송이 장미' '사랑밖엔 난 몰라'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았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