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하이엘이 멤버 하윤과 예슬의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케이팝라이브 제공
11일 데뷔 앨범 'Go High' (고 하이)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6인조 걸그룹 하이엘(Hi-L) 멤버 하윤, 예슬이 미모를 뽐냈다.
하이엘은 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Go High(고 하이)'의 마지막 개인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공개했다. 주인공은 팀의 막내 라인인 하윤과 예슬이다 .
사진 속 하윤과 예슬은 블랙 톤의 스타일링을 통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윤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예슬은 신비스러운 눈빛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드러내며 존재감을 뽐냈다.
하윤과 예슬은 2004년생으로 팀의 막내 라인이자 수려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에너지로 팀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하윤은 리드 댄서를, 예슬은 리드 보컬을 담당한다. 예슬은 BTS 정국, 엑소 세훈, 카이, 수지, 뉴이스트 황민현 등을 배출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이진, 수정, 다경, 주아에 이어 이날 하윤과 예슬까지 개인 콘셉트 공개를 완료한 하이엘은 오는 11일 정오 데뷔 앨범 'Go High'를 발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