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이 와이낫미디어 오리지널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에 출연한다. 그는 우정고등학교 최고의 인기남 신이준 역을 맡아 첫 연기에 도전한다. /더팩트 DB
우정고등학교 최고의 인기남 신이준 役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그룹 CIX 배진영이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30일 "배진영이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와이낫미디어 오리지널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에 남자 주인공 역할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전학을 계기로 새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소녀 두 명이 서로의 학교 내 신분을 맞바꿔서 살기로 비밀계약을 맺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들은 새로운 학교에서 우정과 사랑, 여러 갈등을 함께 겪어나가며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진짜 나를 마주하게 되는 성장 하이틴 로맨스를 그린다.
배진영은 우정고등학교 최고의 인기남 신이준 역을 맡는다. 겉은 까질하지만 싸움은커녕 우유부단하고 여린 구석이 있으며 거절도 잘 못 하는 인물이다.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하는 배진영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콬TV 유튜브 채널 및 국내외 OTT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2017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한 배진영은 2019년 CIX로 재데뷔했다. 배진영이 속한 CIX는 8월 1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