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발라드 가수 임상현이 25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25일 낮 12시 싱글 '비가 오던 밤'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임상현이 촉촉한 감성의 신곡 노랫말 일부를 공개했다. 임상현은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발라드 가수다.
MNH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임상현의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의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폴라로이드 사진들이 책 위로 가득 놓여있다. 사진 속 여성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비가 오던 밤 네게 가던 날 빗소리마저 달콤했던 그 밤의 기억들에 아직 마음이 떨려와'란 가사가 짙은 감성을 더하며 서정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이를 통해 25일 발매되는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앞서 임상현은 신보 발매 소식을 알리며 '비가 오던 밤'의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리릭 포스터를 통해 신보의 일부를 스포하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임상현은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의 동상 수상 이력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다양한 커버 영상을 통해 내면을 짙게 물들이는 풍부한 감성과 탄탄한 가창 실력을 인정받았다.
실력파 보컬의 존재감을 차례차례 입증한 만큼 임상현이 MNH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에 대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임상현의 디지털 싱글 '비가 오던 밤'은 오는 25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