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이지스타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요아리가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제이지스타 제공
제이지스타서 새 출발, 드라마 OST 및 앨범 준비 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새로운 회사 제이지스타에서 새 출발을 알린 가수 요아리가 아티스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20일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요아리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요아리는 투톤 헤어와 블랙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보랏빛 조명 아래 차분한 눈빛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음색만큼이나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요아리는 지난 15일 제이지스타와 전속 계약을 체결, '한국의 Sia'란 수식어에 맞게 독보적 음색의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요아리는 올해 상반기 인기리에 종영한 JTBC 경연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47호 가수로 출연해 극심한 불안 장애, 무대 공포증을 극복하며 결승까지 진출한 감동 스토리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더불어 최근 MBC '복면가왕'에서 불멍으로 활약하며 가왕 결승전까지 오른 요아리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고 OST 발매도 앞두고 있어 드라마에서도 제 목소리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향후 계획을 전해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
요아리는 현재 드라마 OST 및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