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콜드베이(Cold Bay)가 새 싱글 'LIP(Love Is Poison(러브 이즈 포이즌))'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그루블린 제공
17일 'LIP(Love Is Poison)'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래퍼 콜드베이(Cold Bay)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곡의 분위기를 전했다.
그루블린은 지난 14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콜드베이의 새 싱글 'LIP(Love Is Poison(러브 이즈 포이즌))'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검은 배경에서 흰 티를 입은 콜드베이가 괴로운 듯 머리를 잡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그가 붉은빛 조명 아래 무릎을 꿇고 하늘을 쳐다보는 모습으로 끝이나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LIP(Love Is Poison)'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되며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신곡 'LIP(Love Is Poison)'은 사랑의 끝자락, 쿨하지 못한 마음을 콜드베이 특유의 덤덤한 목소리로 담백하게 담아낸 곡이다.
지난해 7월 옥상달빛 김윤주와 함께한 '시계바늘' 이후 1년 만에 컴백하는 콜드베이는 이번 신곡으로 한층 진보한 감성과 음악적 색깔을 음악 팬들에게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콜드베이의 신곡 'LIP(Love Is Poison)'은 오는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