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MSG워너비 박재정, 더블 싱글로 솔로 컴백
가수 박재정이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로맨틱팩토리 제공
가수 박재정이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로맨틱팩토리 제공

27일 '취미' '그날의 너' 더블 싱글 앨범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MSG워너비로 예능에서 활약 중인 가수 박재정이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컴백한다.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6일 박재정이 신곡 '취미'와 '그날의 너'가 수록된 새 더블 싱글 앨범을 오는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취미'는 전작 '좋았는데'를 만든 피아노맨과 로맨틱시티의 미스터 블랙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노래로 반전이 있는 가사가 포인트인 곡이다.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합주하는 모습으로 일부 선공개돼 음악 팬들의 호기심을 높였다.

수록곡 '그날의 너'는 가수 견우가 작곡, 박재정의 오랜 친구인 현지웅이 편곡을 맡았다. 박재정이 지금까지 시도해보지 않았던 형태의 발라드로 그가 꼭 해보고 싶었던 장르의 곡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활약 중인 박재정은 M.O.M의 '바라만 본다'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각종 방송에서 숱한 러브콜을 받는 등 대중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관심에 화답하듯 박재정은 '놀면 뭐하니?'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보여준 정통 발라드 보컬리스트의 색깔을 담아낸 '취미'와 그동안 선보였던 발라드 곡과 궤를 달리하는 형태의 '그날의 너'를 모두 담은 더블 싱글을 들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