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SG워너비 이석훈, C9엔터와 재계약..."믿음과 신뢰 바탕"
그룹 SG워너비 이석훈이 C9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했다. 소속사는
그룹 SG워너비 이석훈이 C9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했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팩트 DB

소속사 "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더팩트|박지윤 인턴기자] 그룹 SG워너비 이석훈이 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이어나간다.

C9엔터테인먼트는 6일 "이석훈이 최근 당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9년 C9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이석훈은 끈끈한 의리와 유대감을 바탕으로 현 소속사와의 인연을 이어가기로 했다.

지난 2008년 SG워너비 멤버로 합류해 가요계에 데뷔한 이석훈은 '라라라', '사랑해', '겨울나무'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감사', '우리 사랑했던 추억을 잊지 말아요' 등 솔로곡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특히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SG워너비 역주행을 비롯해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 새 DJ로 합류하며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티스트 이석훈과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석훈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13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음악과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