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미우새' 문채원, 스페셜 MC 활약에 시청자 '채원 홀릭' 

  • 연예 | 2021-06-28 07:46
배우 문채원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방송화면 캡처
배우 문채원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방송화면 캡처

6년 만의 예능 나들이,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문채원이 '미우새'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문채원은 27일 SBS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연해 그동안 작품을 통해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6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문채원의 출연 소식은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먼저 문채원은 긴장과 설렘이 공존하는 마음으로 스튜디오에 들어섰다. 모벤져스는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문채원을 어느 때보다 따스하게 맞이했다.

긴장한 모습도 잠시 문채원은 웃음을 유발하는 예능감부터 솔직 담백한 입담을 발휘하는 등 다채로운 면모로 안방을 들었다 놨다 했다. 아직도 회자되는 '런닝맨' 속 레전드 장면을 서장훈 맞춤형(?)으로 재탄생시키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문채원은 식사할 때 예쁘게 플레이팅을 하기보다는 편하게 먹는 것을 선호한다고 밝히는 등 현실적인 독립생활을 털어놔 공감을 선사하는가 하면 배우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진솔하게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문채원은 스페셜 MC다운 활약도 선보였다. VCR을 지켜보며 눈물이 맺힐 정도로 환하게 웃고 공감 어린 마음을 표하는 등 적재적소에 선보인 리액션은 프로그램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었고, 기존 출연진들과 처음 만났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유쾌한 '티키타카'를 주고받으며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러한 문채원만의 사랑스러운 에너지와 반전 매력은 모벤져스는 물론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았다.

문채원은 오는 7월 4일(일) 방송분에서도 스페셜 MC의 역할을 또 한 번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