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홍현희가 SBS플러스 새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 MC로 발탁됐다. 여기에 방송인 홍진경, 신동(왼쪽부터 차례대로)이 가세하며 막강 MC 군단을 완성했다. /SBS플러스 제공
"한 번도 차인 적 없어"…연애 카운슬링 프로그램, 18일 첫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방송인 홍현희 홍진경,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연애도사' MC로 발탁됐다.
SBS플러스는 4일 "새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가 18일 저녁 8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고 밝혔다.
'연애도사'는 타로, 명리학, 점성학, 커플매니지먼트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연애도사들의 연애 카운슬링 프로그램이다.
무엇보다 연애도사로 나서는 MC 라인업이 쟁쟁하다. 먼저 태어나서 단 한 번도 이성에게 차여 본 적 없다는 홍진경이다. 그는 고구마처럼 답답한 연애에 속 시원한 '김치 맛' 조언을 날려줄 예정이다.
여기에 최고의 신랑감을 찾아낸 '썸 레이더'를 가진 홍현희도 MC로 합세했다. 홍현희는 육감, 오감을 이용한 날카로운 연애 카운슬링으로 많은 이들의 썸에서 장애물을 치워줄 러브 메이커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동은 소개팅 주선 성공률 100%, 본인 빼고는 누구든 사랑을 이뤄 준다는 연예계 대표 러브 오작교 실력을 발휘할 계획이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의 막강 MC 군단이 발휘할 시너지 효과에 벌써부터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