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데뷔 가수 힛트쏭' 주제로 추억의 가수들 소환
[더팩트|원세나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추억의 하이틴 스타'들을 소환해 시청자들과 함께 그때 그 시절로 추억 여행을 떠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10대 데뷔 가수 힛트쏭'을 주제로, 데뷔와 동시에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던 이들과 그들의 '힛트쏭'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예고에서부터 언타이틀과 보아 등 10대 데뷔 가수들의 풋풋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영상들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90년대를 주름잡은 이른바 '고교생 4인방'이 찾아와 시청자들을 만난다. 열정과 패기로 가요계를 '탈환'(?)한 것은 물론 어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법칙을 일깨워준 '원조 틴에이저 싱어'들의 활약을 '힛트쏭'에서 확인할 수 있다.
80년대 원조 하이틴 스타도 등판을 기다리고 있다. 외모부터 데뷔 스토리까지 모든 것이 상상을 초월한, 가요계에 '하이틴 스타'의 화려한 등장을 알린 주인공은 누구일지 벌써부터 특별한 기대가 모인다.
여기에 '원조 고막 남친'으로 불린 감성 발라더가 '힛트쏭' 스튜디오를 찾아온다. 깜짝 손님의 치명적인 목소리와 함께하는 히트곡 메들리와 함께 흥미진진한 데뷔 비하인드스토리까지 '힛트쏭'에서 만날 수 있다.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10대 데뷔 가수' 특집은 30일 저녁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대한민국 가요사가 고스란히 담긴 KBS의 올드 케이팝 프로그램을 소환하고 재해석해 대중이 원하는 뉴트로 가요의 갈증을 해소하는 '신개념 뉴트로 음악 차트쇼' 프로그램이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