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술라드' 황인욱, 5월 7일 컴백…"새로운 매력 준비"
황인욱이 오는 5월 7일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황인욱이 오는 5월 7일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황인욱의 독보적인 감성이 팬들에게 닿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우엔터 제공

'한잔이면 지워질까' 이후 5개월 만의 신곡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황인욱이 더 짙은 감성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29일 "황인욱이 오는 5월 7일 신곡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한잔이면 지워질까'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2017년 '취하고 싶다'로 데뷔한 황인욱은 '친구로 지내자면서', '포창마차', '이별주', '취했나봐', '한잔이면 지워질까' 등 술 시리즈의 음원을 발매하며 '술라드'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에 참여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특히 황인욱은 작사와 작곡은 물론, 믹싱과 마스터링 등 후반 작업에 직접 관여하며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특유의 음색, 표현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황인욱이 신곡을 통해 어떤 감성을 전달할지 기대된다.

하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황인욱의 독보적인 감성이 팬들에게 닿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신곡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황인욱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