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 4기가 14일 첫 번째 신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저나인 제공
신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 뮤비 티저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리스너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이 4기로 출범, 독보적인 감성을 안고 돌아온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포맨 4기의 신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40초 분량의 티저에는 포맨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담긴 신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단숨에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어디론가 향하고 있는 포맨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 있어 베일에 가려진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소속사에 따르면 포맨 3기 이후 약 4년 만에 새롭게 출범하는 포맨 4기는 비주얼, 나이, 인지도 대신 '목소리 하나로 많은 사람을 울리는 그룹'이 되는 것을 목표로 결성됐다. 특히 바이브의 류재현 PD를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와 포맨 1기 멤버이자 최고의 보컬리스트 윤민수 PD가 지원사격에 나서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포맨 4기의 첫 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SNS부터 추억 속의 미니홈피까지, 손으로 만질 수 없는 어느 공간에 남겨진 추억을 노래한다. 풍성한 화음과 어우러진 R&B 보컬 사운드가 봄 감성을 촉촉이 물들일 예정이다.
포맨 4기의 첫 번째 신곡 '우린 아직 헤어지기 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