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급 게스트들과 함께 웃음 선사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바퀴 달린 집2'가 새 막내와 함께 두 번째 시즌의 막을 올린다.
tvN은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를 9일 오후 9시 첫 방송한다. 프로그램은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과정을 담는다. 제작진은 시청자들을 만나기에 앞서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새로운 계절, 여진구를 대신해 합류한 임시완의 활약, 톱스타 손님의 출격 등이다.
새로운 계절, 새로운 캠핑카
'바퀴 달린 집2'의 가장 큰 변화는 계절이다. 지난 시즌1이 봄부터 여름까지의 이야기를 담았다면 이번 시즌에는 겨울에서 봄까지의 계절을 배경으로 한다. 겨울만의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색다른 음식들 또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겨울을 대비해 업그레이드된 캠핑카의 외형도 기대를 모은다.
열정과 허당 사이…새로 막내 임시완
여진구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막내로 임시완이 합류한다. 김희원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합류하게 된 임시완이 tvN '바퀴 달린 집2'를 통해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커지는 상황이다. 그는 어디에서 볼 수 없던 친근한 면모를 마음껏 뽐낸다. 이와 더불어 성동일, 김희원과 새로운 삼형제 케미를 만들어나가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배두나, 김동욱, 오정세, 김유정…새로운 톱스타 손님들
이미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은 단연 '바퀴 달린 집2'를 찾게 되는 손님들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삼형제는 꼭 보고 싶었던 소중한 지인들을 초대한다. 이에 배두나 김동욱 공효진 오정세 오나라 전혜진 김유정 등 유명 배우들이 이번 시즌의 한 축을 담당한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1회는 겨울의 마지막 눈을 보러 평창으로 떠난다"며 "공교롭게도 촬영 날 영하 15도까지 떨어진 혹한의 추위에서 배두나라는 월드스타를 첫 손님으로 초대한 이번 집들이가 계획한 대로 완벽하게 흘러갈지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tvN '바퀴 달린 집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tissue_hoo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