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이 2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각 곡에 온도를 표기해 색다른 재미를 줬다. /LM엔터 제공
15일 2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윤지성이 사랑의 다양한 온도를 5곡에 담았다.
윤지성은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템퍼레처 오브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밝고 화사한 오렌지빛 배경 속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윤지성의 모습과 함께 곡 정보가 담겼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LOVE SONG(러브 송)'을 비롯해 '밤을 핑계 삼아', '고민상담', 'SUNDAY MOON(선데이 문)', '괜찮아지기를 바라요'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각 곡마다 다른 온도가 표기돼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윤지성은 앞서 온도계 콘셉트의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고 이어 다양한 온도를 가지고 있는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하며 앨범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좀 더 선명하게 암시했다.
'Temperature of Love'는 윤지성이 지난해 제대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그 동안 'In the Rain(인 더 레인)', '너의 페이지(I'll be there)', '동,화(冬,花)' 등 다수의 곡을 통해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을 전한 윤지성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인다.
윤지성은 오는 15일 2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