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새 앨범 '‘it’s not your fault' 발매 예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이 클래식한 세련미로 새 앨범 분위기를 전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에 다운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t’s not your fault(잇츠 낫 유어 폴트)'의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사진 속 다운은 클래식한 검정 정장과 촉촉히 젖은 헤어 스타일로 세련된 매력을 자아냈다. 먹먹한 표정으로 거울을 바라보는 다운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다운은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it’s not your fault'를 발표한다. 새 앨범 명은 영화 '굿 윌 헌팅'에 나온 명대사로 다운은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고 상처를 받는 등의 시행착오 속에서 성장하는 화자의 모습을 통해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다운이 2019년 KOZ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뒤 내는 첫 미니 앨범이다. 다운은 그간 발표한 모든 곡들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새 미니 앨범의 수록곡들에도 기대감이 커진다.
다운은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의 첫 정규 앨범 'THINKING(싱킹)' 파트2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 피처링을 비롯해 엑소 찬열 '봄 여름 가을 겨울 (SSFW)', 강다니엘 'Adulthood(어덜트후드)' 등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